Home 회사소개 사업분야

  열린 마음으로
    함께 하는 사회를 만들어 간다.
물류넷은 ‘열린 마음으로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간다.’는 기업 사명을 가지고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 물류넷은 물류 네트워크의 중심에 자리잡음으로써 차주와 화주 그리고 운수사업자 모두가 win-win하여 함께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 것이며, 물류 산업 전반에 걸친 혁신을 통하여 우리나라 전체의 국가 경쟁력과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합니다.
신뢰는 가장 큰 힘
물류 관련 단체, 회원사 및 고객, 그리고 제휴사와 갖는 긴밀한 신뢰 관계입니다
Business partner들과 신뢰 관계를 쌓고 win-win의 구도를 그려나가기 때문에, 그 어떤 경쟁사도 이룩하지 못한 성과들을 더욱 수월하게 성취할 수 있었습니다. 현장의 needs를 완벽히 해결해주는 소프트웨어와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발생할 더욱 어려운 needs도 무난히 소화해낼 역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물류넷 기저에는 Partnership과 IT 역량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물류산업의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경영 역량이 있습니다. 지난 15년 간 물류 정보 산업에 종사하면서 뛰어난 현장감을 익혔고, 경영 역량을 키워왔습니다. 이러한 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물류넷은 partnership을 맺고 가꾸어 나가면서 IT 역량과 더불어 선진 물류 산업의 길을 개척해 나갈 것입니다.
물류 네트워크의 중심지
차주와 화주 그리고 운수ㆍ주선업체를 연결하는 물류 네트워크의 중심이 될 것이며, 나아가 이들의 상호작용을 혁신하여 우리나라 물류 산업의 구조를 개선해서 산업 경쟁력을 갖추고 선진 물류 국가로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을 다질 것입니다.
지속적인 성장
우리나라 물류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어 나가면서 끊임없이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차주와 화주 그리고 운수ㆍ주선업체들에게 편익과 효용을 제공할 수 있는 분야나, 우리나라 물류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할 것입니다.
전문 물류 업체이자 물류 포탈 업체
온라인 물류 포탈 서비스와 오프라인 물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문 3PL(제3자 물류) 업체로 발돋움할 것이며, 우리나라 물류 산업 발전의 견인차가 될 것이다. 그리하여 세계의 유수 물류 전문 업체인 FedEx, UPS, DHL에 대등한 반열에 올라설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사업

물류넷의 물류정보 전문 소프트웨어 제품라인은 공차정보, 화물정보, ICA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들은 물류넷 사업의 근원이기도 하지만, 향후 물류넷이 그리고자 하는 큰 그림의 기초가 되기도 합니다. 물류넷이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네트워크의 각 연결점을 이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제품별 주요 특징>

  공차정보 M+ ICA2 화물정보 서비스
고객 운수,주선 업체 개별화물협회 등
차량 관련 단체
화주(제조업) 차주
용도 - 배차 관리
- 정산 관리
- 사무자동화 프로그램

- 협회 회원 관리
- 대폐차 관리
- 협회비 관리

- 운송의뢰
- 거래현황
-공차정보등록
-화물정보검색